한소래미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3
야채와 해물을 넣고 우동 끓여서 먹었어요
새우를 많이 넣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호박도 듬뿍 넣고 양파도 넣어서 단맛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한소래미
리뷰37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