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오징어 짬뽕은 면발이 탱탱하고 해물 맛 나는 육수가 만나서 해물 라면을 먹는 거 같은 느낌입니다. 오징어 토핑이 들어가 있어서 맛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원주고양이
리뷰597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