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1
이동하면서 차에서 먹은 수제버거 🩷💕
요즘 프랜차이즈 햄버거 비싸잖아요.
프랜차이즈 햄버거보다는 수제버거가 짱이쥬
야채도 신선하고 재료도 풍성합니다.
확실히 수제버거 맛은 달라요~ 너모 맛있음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