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삶은 계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삶은 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먹은 삶은 계란입니다. 노른자에는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하지만 2알 정도의 양은 괜찮을거 같아요. 영양만점입니다.
#일반식 #야식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4.8(리뷰 710개)
·식단기록24.2만+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