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1
바삭바삭 맛있는 김은 항상 식사때 거의 곁들여서 먹고있어요~ 비빕밥에도 싸먹기도하고 비빔국수에 부셔서 넣기도하고요~ 오늘은 따뜻한 밥에 김치랑 같이 싸먹었어요~역시 김은 자주먹어도 안질리네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