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2
스타벅스 용과 음료입니다
용과가들어가 씹는맛이 있어 은근 배부른 음료였구요 또 상쾌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여름음료로 좋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가나슈
리뷰2915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