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2
카레의 채소가 큼직하게 잘 익어 식감이 살아 있고 담백하게 넘어간다. 감자와 당근의 단맛이 조화롭고 애호박이 산뜻함을 더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약간 매콤하 맛이 기름에 볶은 느끼한 맛을 잡아준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