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행복하자구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맬행복하자구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2
감자,당근,양파 를 잘게썰어 카레를 만들었어요
약간매운맛으로 카레가루를 사용해서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돌게 합니다
점심에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