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구리마카롱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달구리마카롱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02
우리는 언제나 안성탕면
면이 꼬들꼬들 콩나물 김치 청양고추 마늘을 더 추가해서 먹으며 얼큰하고 해장에 딱인 꼭 라면 전골을 먹는것 같다
운동후 먹으니 더맛있고 먹고나니 졸립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