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2
카레에 계란후라이 올려 먹었는데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반숙 노른자가 카레에 스며들면서 더 부드럽고 고소해졌어요.
간단한 한 끼였지만 만족감은 꽤 컸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