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Acecook 똠얌꿍 라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Acecook 똠얌꿍 라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2
직접만듬 똠양꿍이에요 ㅎㅎ 이 얼큰하고 시큼한 맛이 진짜 매력적인드해요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지만 한번 트라이해보는것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85kcal
Acecook똠얌꿍 라명
4.9(리뷰 17개)
·식단기록76회0
레옹맘
리뷰212

1인분(67g)
285kcal
Acecook똠얌꿍 라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