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2
고소미입니다
사무실간식중 제일좋아합니다
한팩이딱 간식으로먹기 알맞은 양이라
부담없이 먹기좋습니다
커피랑먹으면 조합이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