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02
불고기버거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한번 먹기에 부족하고나 과하지 낞고 햄버거소스도 맛이 머무 강하거나 약하지 않고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일반식 #야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건강하게걷
리뷰1892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