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준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2
약간 매운 맛 카레를 좋아해서 조리 후에 고춧가루도 더 뿌리고 생파도 잘라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조리하기도 쉽고 카레가 혈당을 올린대서 자제하지만 막상 만들면 계속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