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호박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미니단호박 사서 찜 해봤어여. 쪄서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네여. 출출할때 먹어도되고. 반찬용 으로 좋네요
껍질째 먹을수있어 좋네요.버릴게 하나도없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알수없음
리뷰283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