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0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3
포장김입니다. 참치와 함께 나왔어요.고소하고 바삭한 김에 참치를 싸서 먹으니 맛이 좋아요. 김을 낱개로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먹기에 편해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숨은꽃처럼
리뷰130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