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먹은 우동
키트 제품인데 친구가 구매한거라 브랜드는 모름.
암튼 어지간한 우동집보다 맛났음
우동 별루 안 좋아하는데도 맛나게 먹었당~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꿈꾸는에나
리뷰35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