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대림선 부산어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대림선 부산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3
휴게소 세트 먹방 ㅋㅋ 저는 부산어묵이 젤 맛있더라고용ㅎ 떡볶이도 소시지도 다 맛나게 먹었답미당~ 운전할 맛이 납니동ㅎ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10kcal
대림선부산어묵
4.9(리뷰 64개)
·식단기록78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100g)
210kcal
대림선부산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