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2706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2706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2706
리뷰6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3
오렌지 주스 직접 착즙한 거 사먹었어요. 과즙도 풍부라도 과육도 많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과일 당은 당뇨 환자에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잔(180ml)
85kcal
썬키스트오렌지주스
4.8(리뷰 33개)
·식단기록2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