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3
간식으로 봉지를 뜯었는데, 길고 얇게 썰린 고구마스틱이 아주 바삭하고 경쾌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기름기가 많지 않아 담백했고, 고구마 본연의 은은하고 달콤한 맛이 느껴져 질리지 않았어요. 자연스러운 단맛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으며, 자주 재구매하는 건강한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