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급 추워져서 라면이 땡겨 점심으로 먹음
완전 맛나게 먹었어요!
컵라면은 도시락이 진리♡
이제 겨울인데 따뜻한 국물이 최고인 듯~~~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꿈꾸는에나
리뷰356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