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소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3
온소바, 냉소바, 게내장 비빔밥이예요!!!
줄이 길게 서있길래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알고보니 맛집으로 여러번 소개된 집이었데요오! 럭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76908
리뷰754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