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엄씨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현수엄씨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수엄씨
리뷰2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고구마를 삶아서 다이어트식으로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로 했을때보다 맛은 없지만 부드럽기는 해요. 근데 소화가 너무 빨리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현수엄씨
리뷰28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