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5340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5340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5340
리뷰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3
오래된 추억의 과자지만 역시 명불허전 남녀노소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쌀과자입니다~
개별포장으로 먹는 양도 부담없고 고소하고 적당히 짭짤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