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오늘 점심으로 먹은 육개장 컵라면 입니다!!! 찬바람 불땐 따뜻한 국물이 최곤데 간단히 먹을게 이것밖에없네요!! 얇은면이라 꼬들꼬들 국물은 물 조금 덜 부으면 찐해서 ㅜㅜ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