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3
고소한 고소미 먹고 왔어요^^
과자 이름처럼 진짜 고소해요~
한봉 뜯으면 고소한향~ 그리고 깨가 콕 박혀있어서
고소하고, 설탕도 위에 뿌려있어서 단맛도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