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3
여기가 대왕오징어로 튀기시는건지
엄청 두껍고 길다~~ 몸통으로만 튀기는거라
한두개만 먹어도 배부르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크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