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엄마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고나엄마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고나엄마
리뷰4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3
쪽파와 고기가 듬뿍 들어간 우동을 먹었어요! 특이한 소스가 들어있어 비벼 먹으니 너무 새롭고 맛있었어요! 다시 먹고 싶어지는 고소하고 신선한 우동이였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달고나엄마
리뷰4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