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냥냥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냥냥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냥냥
리뷰18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보말 칼국수..
면발도 쫄깃쫄깃하며 보말이 한가득 첨가되어 씹는맛이 일품입니다 미역도 곁들여있어 국물맛이 시원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유냥냥
리뷰180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