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4
밤고구마를 그냥 쪄서 먹으면 좀 뻑뻑해서, 물에 삶아서 먹어요. 약간 촉촉해서 먹기 딱 좋습니다. 김치나 우유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