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4
콩나물을 증기로삶고
참치액젓으로만.간을하고
마지막에.들기름.두르면
한끼 반찬으로 그만입니다.
칼로리도.낮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율블리짱
리뷰138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