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소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4
동네 빵집에 소바 빵이 생겼길래 사먹었어요 ㅎ 일본에서 처음 먹고 엄청 감동 받았거든요 ㅎ 그 정도는 아니지만 한 번쯤 먹어볼 만하네요 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