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준님의 다시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4
다시마 놔두면 찌개할 때 푹 끓여서 육수 내기에도 좋습니다. 그냥 찜기에 쪄서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도 있고 몸에도 좋고 일석이조예요.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어트준
리뷰657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