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캔디아줌마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날씬캔디아줌마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캔디아줌마
리뷰1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4
고구마는 10대 건강식품에 들어갈 정도로 몸에 좋다.
항암작용도 하고 섬유소가 풍부해 배변활동에도 좋다.
생것으로 먹는게 더 좋다고 하는데 시도해봐야겠다.
#혈당관리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