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8195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8195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8195
리뷰1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4
이마트에서 푸드코트에서 먹었던 우동입니다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더가 맛있어서 후기를 적어봅니다
일단 너무 쫄깃하니 식감이 좋고 육수가 진하고 내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