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4
고구마를 채썰어서 스틱을 만들어 봤어요
기름에 튀기면 뭐든 맛있다고 하잖아요..
맛있는 고구마를 튀겼으니 얼마나 맛있겠어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