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ㄱㄱㄱㄱㄱㅋ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ㄱㄱㄱㄱㄱㄱㅋ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ㄱㄱㄱㄱㄱㄱㅋ
리뷰1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4
애들 반찬으로 자주해주던 소세지야채볶음을 오랜만에 해먹어봤어요ㅎㅎ 어른입맛으로 청양고추 넣고 케찹보단 고추장맛으로 낸 반찬 겸 안주ㅎㅎ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ㄱㄱㄱㄱㄱㄱㅋ
리뷰125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