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05
오랜만에 국물 떡볶이 외식으로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튀김이랑어묵야채 많이 들어있어서 먹을것도 많구요
선선한 날씨에 먹기 딱이었습니당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
유지만
리뷰293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