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4
보기는 그럴싸해도 망한요리. 너무 맵고 고추장을 좀 넣었더니 불지옥이네요 소스도 조절실패. 입어얼얼해요 밥비벼서 먹으면 좀 참을만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유지여왕
리뷰54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