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4
이 고소미 과자는 먹을때마다 부모님이 생각나요. 고소해서 좋아하실거같거든요. 고소한 크래커의 대명사, 고소미 고소미~~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