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지이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또지이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지이
리뷰8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4
죽 중에서 전복죽을 제일 좋아하는데 햇반죽이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조리도 가편하고 보관기간도 길어서 아주 좋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이또지이
리뷰89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