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4
짭짤하고 고소한 김이예요
김이랑 밥만 싸먹어도 한끼 다 먹지요
짭쪼름해서 맛이 괜찮더라고요
요즘은 플라스틱없이 나오기도 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랄라러랄
리뷰71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