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05
자루우동이라고 저 소스에 찍어먹는건데요
여름에 너무 더웠어서 시원한게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우동면도 수제라서 쫄깃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유지만
리뷰293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