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4566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4566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4566
리뷰6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조미김도 맛있지만,
맨 김을 도시락김처럼 잘라서,
밥을 싸서,
간장이나 고추장 소스에 찍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544566
리뷰60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