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4
엄마가 샐러드를 해오셨다
양배추를 얇게 채썰고 맛살도 잘게 찢고 거기다 스위트콘을 더해 맛있었다
게살 씹히는맛과 옥수수 톡톡 터지는 식감이 한층 돋보였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
복덩이12
리뷰1157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