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님의 용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어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어
리뷰49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5
용과 먹었어요
큼직큼직하게 썰은 열대과일 믹스 ㅎㅎ
녹여먹으면 아이스크림 같아요
한개 먹고 있으면 입안가득 향이 퍼져서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수어
리뷰499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