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탄님의 찐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곰탄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곰탄
리뷰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5
찐 고구마 전자렌지에 데펴서 먹었어요! 다이어트 할 생각은 없었지만 입맛 없는 겨울에는 고구마가 굿! 퍽퍽한 고구마가 아니라 맛있어요 두유와 함께
#일반식 #점심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곰탄
리뷰7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