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썬키스트 오렌지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5
100% 오렌지 착즙 쥬스 입니다^^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서 뒷맛이 깔끔하네요🍹
쥬스가 진해서 더 차갑게 마시고 싶다면 얼음 조금 넣어서 마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적당한 산미가 식후 소화를 촉진시켜 주네요^^
#일반식 #간식

1잔(180ml)
85kcal
썬키스트오렌지주스
4.8(리뷰 33개)
·식단기록2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