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집에서 먹는 칼국수는 역시 더 건강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칼국수가 두꺼워서 더 먹기 좋았구요 야채 베이스 국물이라서 조금 더 단백한 맛이 났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지니01
리뷰1939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