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즈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즈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즈
리뷰1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5
갑자기짬뽕이먹고싶어서 아쉬운대로 오징어짬뽕을 끓여봤어요ㅡ
오짬은 다른식재료넣고 재탄생보다는 원래그대로 먹는게 젤 맛있는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민즈
리뷰170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